[7월 11일 07:40 MLB 분석: 샌디에이고 vs 시애틀]

작성자 정보

  • 풀가동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이고 vs 시애틀 경기 예측


샌디에이고

마이클 킹(7승 5패 3.51)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5일 텍사스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킹은 최근 두 번의 원정에서 5.1이닝 이상 1실점의 호조를 이어간 바 있습니다. 다만 원정에 비해 최근 홈 경기의 손색이 있는 편인데 낮 경기에서 2승 4패 4.13으로 약하다는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길버트 상대로 4안타 포함 홈런 2발로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샌디에고의 타선은 강속구 투수에게 약한 문제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말았습니다. 그나마 카일 히가시오카가 또 홈런을 때려내면서 공포의 9번 타자로 군림하고 있다는게 위안은 될듯합니다. 4.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츠이 유키가 서서히 공략되어가는 모습입니다.


시애틀

브라이스 밀러(6승 7패 3.84)가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5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밀러는 최근 홈 경기에서 흔들리고 있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이번 시즌 최대 약점은 원정에서 2승 4패 6.28로 극도로 부진하다는 점인데 낮 경기 역시 약한터라 기대가 어렵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메이저와 마츠이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역시 홈보다 원정에서 강한 팀이라는걸 새삼스레 증명해 보였습니다. 혼자서 2홈런 4타점을 올린 칼 라이어는 공갈포의 위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중입니다. 1.1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이 반갑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선발 대결에서 완벽하게 승부가 갈린 경기였습니다. 이번 경기는 그 반대가 될듯합니다. 원정 낮 경기에서 밀러는 그야말로 기대가 되지 않는 투수고 샌디에고의 타선은 낮 경기 화력이 상당히 좋은 팀입니다. 물론 시애틀이 전날 메이저를 공략하긴 했지만 투구가 살아난 킹은 공략이 쉽지 않고 메이저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불펜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그 전에 승부가 날 것입니다. 상성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샌디에이고 승

핸디: -1.5 샌디에이고 승

U/O: 7.5 오버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8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