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오전 7시 45분 워싱턴 vs. 신시내티 MLB 경기 분석
작성자 정보
- 풀가동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1 조회
- 목록
본문
워싱턴
◈워싱턴
패트릭 코빈(1승 9패 5.57)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11일 메츠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코빈은 전반기 막판 3경기의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3월 31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4.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는 점도 조금은 불안 요소입니다. 전반기 막판 원정에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준 워싱턴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좋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게 급선무일 것입니다. 테이블 세터 외에 야구하는 사람이 없어야 할 듯합니다. 헌터 하비를 트레이드 시킨 불펜은 마무리 피니건 1명 믿고 가야 합니다.
신시내티
프랭키 몬타스(4승 7패 4.38)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1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몬타스는 앞선 3경기 연속 호투가 단숨에 사라져버렸다. 최근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은 편인데 3월 29일 워싱턴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은 몬타스의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전반기 막판 홈에서 활발한 타격을 보여준 타선은 신인 제시 하인즈의 가세가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홈에 비해 원정 타격이 아쉬운 문제를 해결하느냐가 관건이 될 듯합니다. 물량전에 가까운 불펜은 마무리 디아즈의 안정감이 조금씩 살아나는 게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금년 코빈의 투구는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 신시내티 타선의 한 방을 막는 게 쉽지 않을 듯합니다. 몬타스 역시 직전 등판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문제이긴 해도 워싱턴 상대로 호투를 한 경험도 있고 최근의 워싱턴은 확실하게 셀링 모드다. 특히 이 점이 불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신시내티 승
[[핸디]] : -1.5 신시내티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