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1일 K리그2 3경기

작성자 정보

  • 풀가동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월 01일 K리그2 3경기


#부산
3-4-3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라마스, 음라파, 임민혁, 페신을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백업 자원인 88년생 아저씨 이승기 하고 강지훈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남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코레아, 알리바예프, 이중민을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백업 자원인 크리스 하고 구본철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FINAL CHOISE
조성환 감독의 부산은 미드필더 라마스 하고 유헤이의 후방빌드업 과정을 통해서
미드필더 2선 라인에 포진하고 있는 플레이메이커 임민혁 하고 전방 공격수 음라파로 이어지는 공격루트를
원정팀 성남의 수비진들이 파이널서드 부근에서 제대로 통제해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그리고 양쪽 측면에 배치된 부산의 윙백 김륜성 하고 이현규가 최전방 장신 공격수 음라파의 머리를 향해 띄워주는 포스트 플레이를
성남의 중앙 수비진들이 제대로 막아줄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교체 자원 역시도 후반전에 교체 투입 될 때 마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백전 노장 이승기를 벤치 자원으로 보유중인 부산의 교체 전력이 더 우월하게 형성되어 있는 상황,
이 경기는 홈팀의 우세속에서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부산 승
핸디 승
언더


#김포
3-5-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루이스 하고 플라나 투톱을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백업 자원인 전북 출신 장윤호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남
4-1-4-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발디비아, 플라카, 하남을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백업 자원인 김종필 하고 브루노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FINAL CHOISE
고정운 감독의 김포는 3-5-2 전술을 활용중이기 때문에 양쪽 측면 공간에 윙백(임도훈, 서재민) 선수들이 각 1명씩 배치되어 있다.
반면에 이장관 감독의 전남은 4-1-4-1 포메이션을 활용중이라
양쪽 측면 지역에 풀백(김예성, 김용환) 하고 윙포워드(플라카, 임찬울)가 각각 2명씩 배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즉, 측면 숫자싸움에서 이장관 감독의 전남 선수들이 수적인 우위를 점하며 다양한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후반전에 교체 투입 될 가능성이 높은 전남의 브루노는 순간 스피드가 굉장히 빠른 유형의 선수이기 때문에
후반전에 체력적으로 지쳐 있는 김포의 쓰리백 수비진들이 플라카에게 뒷공간 침투를 허용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 경기는 원정팀의 우세속에서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김포 패
핸디 무
언더


#충남아산
4-3-3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주닝요, 김종석, 김승호, 호세를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백업 자원인 안용우 하고 강민규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남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아바불리, 박동진, 웨일스, 박한빈을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다양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백업 자원인 용병 송홍민 하고 이강희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FINAL CHOISE
박동혁 감독의 경남은 공격 전개 시 측면에 위치한 윙포워드 웨일스 하고 풀백 김진래가 측면 터치 라인을 따라서
콤팩트한 원투 패스를 주고 받으며 상대 패널티박스 측면 하프스페이스 공간을 침투해 들어가는 공격 루트가 굉장히 위협적이다.
마침 충남아산의 수비조직은 이러한 하프스페이스 침투 패턴에 약한 면모를 보여 왔기 때문에
경남의 측면 공격 루트를 제대로 통제하지 못하면서 그래도 와르르 무너질 가능성이 높은 매치업이라 판단된다.
교체 전력 역시도 후반전에 교체 투입 될 때 마다 쏠쏠한 활약을 펼쳐 보이고 있는
슈퍼서브 송홍민을 벤치 자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경남의 교체 전력이 비교적 더 우월한 상황,
특히 송홍민은 중거리 슈팅능력이 정말 일품이다.
이 경기는 원정팀의 우세속에서 오버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충남아산 패
핸디 패
오버



 
9월 01일 K리그2 3경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9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